오 저도 요즘 딱복이 너무 먹고싶은데ㅜㅜㅜ전 물렁이보다 딱복이 더 좋더라구요ㅠㅜ빨리 나왔으면 좋겠어요ㅠ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복숭아
복숭아가 너무 먹고싶네요ㅠㅠ 제철도 아닌데 구하기도 힘들고 다른분들도 그러신가용?
댓글
43

저두요ㅠㅠ일단 다른 맘들께서 알려주신대로 먼저 나오는거 예약했어요
복숭아 4월초 예약하고 오늘 받았는데 52000원에 7개 왔는데 진짜 작아요.. 근데 맛은 있더라구요🥲🥲 너무 비싸서 이걸로 만족하고.. 딱복나오면 한박스씩 사먹으려구요🫠

ㅜㅜ어디서 예약하셨어요? 진짜 먹고싶은데ㅜㅜ

과일왕자 네이버로 구매했어요!! 원래 5월초부터라 하셨는데 어제 배송해주셔서 오늘 받았어요😭😭 언넝 구매하세용!!

오오ㅠㅜ감사해여💛바로 주문했어여!
저도먹고싶어서 예약구매 걸어놨어요

저도 예약찾아봐야겠어요ㅠㅠㅠ
복숭아 농장 몇군대 연락해서 4월말에 받는걸로해서 결제해서 오늘 받았는데 1알에 8천원 4만원결제했는데 5알왔어요 ㅠㅠ 좀 더 참았다가 먹어야겠어요 사악함 ㅠㅠ

우아ㅠㅠ거기가 어딘가요!
복숭아 저도 기달리고있어요!!!

얼른 나왔음 좋겠어요ㅠㅜ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