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1차 검사 후 고위험군 나오면 니프티 검사 이야기 하실텐데 전원 하신거 아니면 양수검사로 이야기 하실꺼예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차 기형아검사 후 양수검사 하나요?
오늘 1차 기형아검사 했는데 피검사는 1차+2차 로 합쳐서 알려주겠다 하셨는데요, 12주2일차인 오늘 1차 기형아검사 -> 4주 뒤 2차 기형아검사 하면 16주차 인데 결과는 2주 뒤에 나온대요 그럼 벌써 18주 잖아요? 그럼 혹시 그때 문제생기면 양수검사는 시기를 놓치는거 아닌지..ㅠㅠ 저는 배니싱트윈이었어서 고위험군 나올 확률이 높다더라구요 그럼 니프티도 안되고 양수검사가 제일 정확하대요 2차 기형아검사 결과와 상관없이 양수검사를 해야되는건가요?
댓글
3
2차 기형아검사 할때쯤 이야기 하셔서 받는게 낫지 않을까요? 확실히 양수검사는 기한이 따로 있지는 않더라구요. 의사선생님이 양수 검사를 생각하지 않고 계실 확률이 높아요.

아 제가 얘기를 해서 받아야하는거군요! ㅠㅠ 그때쯤 의사랑 상의를 해야겟네요 넘 감사합니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