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발목이 너무 아파서 침은괜찮다길래 다녀왔어요.. 한곳은 전기치료까지 해주고 한곳은 전기말고 레이저치료로하자고 하시더라구요.. 임산부라고하니 알아서 해주시던데 먼저간곳이 좀 못미덥긴했어요.. 적절한치료 알아서해주실거예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한의원 침 맞아도 될까요 ?
갑자기 손목이 아파서 그러는데.... ( 당연히 일하면서 손을 많이 썻기에...) 아픈데 ㅠㅠ 임산부 ..침 안되나요 ? 훔..... 혹시 맞아보신분 안계시겟져 ?...ㅠ 이래 참아야 하나...ㅜㅜ 임시 방편으로 손목보호대 차고 있는데 ㅠㅠ 아프네요
댓글
4

감사합니다 ^-^
저 어깨 결려서 맞고왔어요~ 침은 괜찮다고 하시더라구요! 대신 전자치료 물리치료를 안해주세요. 임산부라고 말씀드리면 알아서 잘 해주실거니까 통증이 심하시면 다녀와보세요:)

아 감사합니다 ^-^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