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약은 분유나 모유 가져가야하나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3월생 아가들 예방접종

이제 위에 있는 예방접종들 하러가야하는데 관련 글들 좀 찾아보니 먹는것과 양쪽 다리에 맞는 방법 등 해서 2회차로 나누어서 맞추던데 그 두번 간격은 어느정도 띄워야할까요? 일주일간격으로 맞춰도될지..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
댓글
12
저도 한번에 다 맞췄어오
한번에 다 맞을 수 있어여! 로타만 경구약인데! 종류만 정해주시면 됩니다!!
오잉 먹는것과 양쪽다리에 복합으로 맞아서 한번에 다 맞출수있어요~ 전 접종 두번이 아가한테 부담이될것같아서 한번에 맞았어요


탈퇴한 유저
오!! 저도 한번에 해야겠어요. 아기 괜찮았나보네요!!

네네!! 열안나고 잘지나갔어요☺️
무슨 어플인지 알수잇을까여?

똑닥인 거 같아용~~!

똑닥어플이에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