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아가가 넘 불편해해서 ㅜㅜ 안쓰고 있어여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33일에 스와들업 시도해도 가능할까요?
조리원 나와서 스와들업 S 입혀보니 너무 답답해해서 풀었어요. 속싸개도 못견뎌하고 태열 올라와서 4주차부터 풀었네요. 근데 모로반사때문에 잠 자주 깨고 배앓이도 있어요. 배앓이 도와주고 싶어서 이것저것 해보는 중인데 손 허우적 거리다가 공기를 많이 마시는 것도 신경쓰여서요. 스와들업 M 메쉬 구입해서 다시 도전해봐야하나 싶은데 33일차에도 가능할까요?
댓글
8
5키로 중반 아기 팔만있는 스와들업 S 잘 맞아요!아기가 워낙 많이 움직이고 열이 많아서 잘때만 팔만있는 스와들업 입혀요! 열많으면 팔만 있는 형태도 추천드려요!
저희아가도 5키로중반인데 아직 S사이즈 괜찮아요~ M은 너무 클거같아요! 배앓이에는 쪽쪽이추천드립니당 ㅎㅎ

오 정말여??!!쪽쪽이에 그런 기능이!!
전 조리원퇴소할때 스와들업 선물로주더라구요.사이즈가L인데 처음에는 너무큰가생각했는데 잘자더라구요,지금 까지 쭈욱잘입고 잘잡니다

탈퇴한 유저
M 사이즈는 좀 클꺼 같은데요!! 5키로 중반인 우리 아기도 기장이 널널해요 몸통은 맞는데.호옥시 밤부 m 사실 의향 있으시면 제가 싸게 팔아도 될까요? 헤헤 한번 입히고 박스채 보관중입니다😊가격은 택포 2.9 !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