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가워용!!ㅎㅎ저는 오늘 5주4일이고 어제 병원다녀왔어요 아주작은 아기집이 있더라고요ㅎㅎㅎㅎ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5주차3일 빤짝맘이에용✨

첫아가라서 모든게 다 신기하고 새로운 빤짝맘이에용👶🏻 주변에서 결혼하고 신혼을 즐기라고 이야기 하던데 저는 남편이랑 6년 연애 하고 결혼했구 아기 갖을거면 얼른 낳아서 빨리 키우는게 좋을 것 같다 생각하고 결혼하고 남편이랑 엽산이랑 영양제 챙겨먹었는데 2월 말에 결혼하고 이렇게 빨리 아가천사가 저희에게 와줬어요☺️ 4주6일차때 병원 가서 피검사하고 임신인걸 확정 받았는데 너무감동적이더라구요,,, 결과 나올때 까지 얼마나 마음졸였는지ㅠㅠㅠ 그때는 너무 초기라 초음파에 아기집이 안보이더라구요 ㅠㅠ 내일이라도 아기집을 보러 가고 싶은데 너무 빨라서 못보고 오면 어쩌나 고민중이에요 다들 언제쯤 아기집 보셨을까여 ?! 확실히 임테기는 진해졌어용😆 임테기 노예가 된다는말 진짜더라구욬ㅋㅋㅋ 잘 있는지 확인 하고 싶어서,,,,,🙊
댓글
9

반갑습니당👶🏻 우리 열달동안 열심히 품어봐용
축하드려요💓👶🏻 저는 임테기 두줄 확인하고 일주일+2일 후에 병원 갔는데 네이버 주수로는 5주2일이었는데 실제론 4주차였어용 ! 아기집 확인 하고 왔구요~ 내일 난황 확인하러 가요 !

언능 아기집 확인하고싶어요 ~~🥹
반가워요~~ 저도 오늘 5주차 3일 되는 날이예요^^ 어제 아기집, 난항 보고 왔어요~~

반가워요👋🏻저도 궁금하니까 그냥 내일 보러 갈까요 ?!? ◡̈

네~~^^ 보일꺼예요~~ ㅎㅎ 좋은맘으로 ~~ 안보이면 또 방문하면되죠^^ 궁금한거 참다 스트레스 받으면 더 안좋을꺼예요~ 보이길 바래요😀😀💕

탈퇴한 유저
저도 오늘이 5주 3일차에요! 전 내일 아기집 보러 가는데 보이길🫶 저도 6년 연애하고 1년 신혼 즐기긴 했는데 아기가 오니깐 또 새로운 시작 같아요 ㅎㅎ

오!! 반가워용 태명이 뭐에여 ?!? 저도 내일 그냥 보러 갈까 생각중이에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