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감을때 혹시 손 그냥 두고 하시나요? 저희 아가도 몸씻을땐 조용한데 얼굴 머리 씻을땐 울었어요ㅜㅜ 근데 스와들스트랩으로 팔 고정하고, 세수할때 손 말고 손수건으로(물기 짜서) 얼굴 씻기고 하니까 1도 안울어요! 어제는 다씻고 닦고 로션바르고 옷입을때까지 전혀 칭얼거림도 없었어요 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목욕과 수유 어떻게 하세용?
물에 들어가는건 좋아하는데 세수하고 머리감는동안 자지러지고 끝나고 로션바를때도 소리소리를 지르시는데... 아마 배고프다고 그러는고 같아요ㅠ 배고프면 난리 난리 치는 아드님이라서 목욕하자마자 밥 대령 안하면 난리여서 밥먹고 다음 수유텀 30분 전쯤 깨워서 살짝 잠 깰시간 주다가 목욕하고 바로 수유하는데 목욕 시작부터 난리를 치니 좀 먹이고 시작해야할지 얼마나 먹여야할지 모르겠습니다 ㅎㅎㅎ 다들 어떻게 하고 계신지 궁금해용!
댓글
28

아 손을 압박해주면 괜찮을수 있겠군요? 수건으로 둘줄 말아봐야겠어요ㅠ
저도 먹기전에 해요ㅋㅋ 다행히 저희 아가는 물을 좋아합니다!

물에 들어가면 얌전한데 머리감길때 옆집에서 애 잡는줄 알거같아요 ㅋㅋㅋㅋ
저는 완분인데 2시간30분-3시간 텀이라서 2시간쯤 됐을때 호다닥 씻기고 정리하고 먹여요! 어느정도 딱 맞더라구요ㅎㅎ

2시간쯤 깨우는게 좋긴한거같아용 오늘부터 해보겠습니다🥰
머리감는건 다 싫어하는데 익숙해지니 이제 괜찮아 하더라구요 ㅎㅎ

오 이것도 시간이 해결해주는군요..? 희망적입니다ㅎㅎ
혹시 쪽쪽이.물리시나요?? 저는 목욕하고 로션바를때 쪽쪽이 물려놔용 그러고 옷다입힐때쯤 남편한테 분유콜해줘요 저희아긴만 머리감는거 시러하는거 아니였군욬 ㅋㅋㅋ

쪽쪽이 방법도 생각해봐야겠네요 ㅎㅎ 저는 미리 분유타서 보여주면 좀 진정하긴 하더라고요 ㅋㅋㅋ 다만 오래못감 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