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목욕과 수유 어떻게 하세용?

물에 들어가는건 좋아하는데 세수하고 머리감는동안 자지러지고 끝나고 로션바를때도 소리소리를 지르시는데... 아마 배고프다고 그러는고 같아요ㅠ 배고프면 난리 난리 치는 아드님이라서 목욕하자마자 밥 대령 안하면 난리여서 밥먹고 다음 수유텀 30분 전쯤 깨워서 살짝 잠 깰시간 주다가 목욕하고 바로 수유하는데 목욕 시작부터 난리를 치니 좀 먹이고 시작해야할지 얼마나 먹여야할지 모르겠습니다 ㅎㅎㅎ 다들 어떻게 하고 계신지 궁금해용!

댓글

28

  1. 머리감을때 혹시 손 그냥 두고 하시나요? 저희 아가도 몸씻을땐 조용한데 얼굴 머리 씻을땐 울었어요ㅜㅜ 근데 스와들스트랩으로 팔 고정하고, 세수할때 손 말고 손수건으로(물기 짜서) 얼굴 씻기고 하니까 1도 안울어요! 어제는 다씻고 닦고 로션바르고 옷입을때까지 전혀 칭얼거림도 없었어요 ㅋㅋㅋ

    1. subcomment icon

      아 손을 압박해주면 괜찮을수 있겠군요? 수건으로 둘줄 말아봐야겠어요ㅠ

  2. 저도 먹기전에 해요ㅋㅋ 다행히 저희 아가는 물을 좋아합니다!

    1. subcomment icon

      물에 들어가면 얌전한데 머리감길때 옆집에서 애 잡는줄 알거같아요 ㅋㅋㅋㅋ

  3. 저는 완분인데 2시간30분-3시간 텀이라서 2시간쯤 됐을때 호다닥 씻기고 정리하고 먹여요! 어느정도 딱 맞더라구요ㅎㅎ

    1. subcomment icon

      2시간쯤 깨우는게 좋긴한거같아용 오늘부터 해보겠습니다🥰

  4. 머리감는건 다 싫어하는데 익숙해지니 이제 괜찮아 하더라구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오 이것도 시간이 해결해주는군요..? 희망적입니다ㅎㅎ

  5. 혹시 쪽쪽이.물리시나요?? 저는 목욕하고 로션바를때 쪽쪽이 물려놔용 그러고 옷다입힐때쯤 남편한테 분유콜해줘요 저희아긴만 머리감는거 시러하는거 아니였군욬 ㅋㅋㅋ

    1. subcomment icon

      쪽쪽이 방법도 생각해봐야겠네요 ㅎㅎ 저는 미리 분유타서 보여주면 좀 진정하긴 하더라고요 ㅋㅋㅋ 다만 오래못감 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