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콘 틀어도 내려가더라구요(제습기 엄슴 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습도가 넘 높지않아요??ㅠㅠ
비와서그런지 습도가 70인데..안내려가요ㅠㅠ 제습기를 틀어놔야하낭여?? 아기있는 거실에 제습기를 틀어놔도 되는걸까요
댓글
11
역시 아기 있는 방에 직접 제습기릉 쓰는 건 안 되는 군요 에어콘 개시해야겠네요
전 에어컨 냉방으로 켜놨는데 온도랑 습기 같이 떨어져서 제습틀어놓은거보다 괜찮은거같더라구요

탈퇴한 유저
저도 어늘 에어컨 하루종일 제습으로 틀어놨었는데 습도도 별로 안떨어지고 아기키우는 친구가 제습으로 하면 사람수분까지 뺏어가서 애기도 건조해질수도 있다고해서 그냥 안방으로들어와서 쾌적으로하고 거실은 문닫고 제습기 돌려놓고 들어왔네여 ㅠㅠㅠㅠㅠ
아직 거실 아기침대에서 재우는데 거실 복도쪽으로 제습기 틀어놨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