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나 심장소리도 듣고오셨나봐요!! 축하드려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태명은 뿌뿌에여♡

이제 6주된 태아랍니다♡ 조마조마했던 열흘~ 기다린보람이 있네요~ 아가집이 0.38인데 너무 작은건 아니겠져ㅜㅜ? 이대로만 무럭무럭 잘 커줬으면 하는 바램이네요ㅎㅎ 크나큰일없이 무사하게 잘 크겠져?
댓글
8
뿌뿌야 안녕!!ㅎㅎㅎ 입에 촥 달라붙는 태명이네요 귀여워요

딱풀이도 태명 넘 기여운데여♡
꺄 넘 좋으셨겠어요! 축하드려요 👶🏻〰️

아이심박듣고 바로 눈물이 툭 떨어지더라구여ㅜㅜ제 뱃속에 다른 생명이 살아있다고 생각하니 감동이여써여ㅎㅎ
건강하게 잘 클꺼에요! 걱정하지마시고 좋은생각만 많이 하셔요☺️🖤

감사합니다♡

여기 열무어머님 또 계시네요?! 제 뱃속에도 귀여운 열무가 크고있답니당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