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과일이 땡겨서 딸인줄 알았는데

저는 미국거주중이에요 임신하고 입덧이 없고 오히려 밥맛이 너무좋았고 특히 과일이랑 똠양꿍처럼 시큼하게 엄청땡기더라고요 반면 고기는 쳐다보기도 싫었고요. 시어머니가 태몽꾸신것도 과일나무였다고하셔서 은근 딸을 기대하고 있었어요ㅎㅎ 쇼핑몰에서도 딸 옷만 구경했고요.. 그런데 결과는 아들이 나왔어요ㅋㅋㅋㅋ 미국은 10주차에 피뽑아가서 11주차에 니프티랑 혈액으로 염색체 검사해서 성별을 알려주더라고요. 정확도 95%로 아들이 뚜둔! 아들도 좋고 감사하지만 철썩같이 믿었던 성별이 아니라서 조금 놀랐네요ㅎㅎ 아들 장점 찾아보니 질척거리지않고 쿨하다라던뎈ㅋㅋ 과일나무태몽에 과일이 땡겼으니 아들이라도 조금 상큼달콤한(?) 아들이 나오겠죠??😆 기대됩니다

댓글

14

  1. 미국은 니프티 비용이 얼마에요? 한국은 70정도라 부담스러워요ㅜ

    1. subcomment icon

      ㅠㅠ니프티검사 70이라니..넘나 비싸네요 ㅠㅠㅠㅠ 저는 아직 니프티 비용 빌지가 안와서 모르겠어요ㅎㅎ 하지만 미국은 보험에따라서 본인이 부담해야하는 금액이 천차만별이에요. 제가 알기로 제 보험은 임신부터 출산까지 모든 비용에서 본인부담금이 한화 500만원정도이고 나머지는 보험사가 내주는걸로 알고있어요:)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첫째때 고기 안땡걌는데 아들이었고 지금도 그래요ㅠㅠㅋㅋㅋㅋ또 아들인듯ㅋㅋㅋㅋ먹는거랑은 별로 관련없는것 같더라구요 아들도 좋아요 나름ㅋㅋㅋㅋ귀여워요 ㅋㅋㅋ

    1. subcomment icon

      맞아요ㅎㅎ상관이 없는것 같아요ㅎㅎ친구말로는 아들이 든든하고 쪼그만하면서 엄마지켜준다고 하는게 그렇게 사랑스럽다고 하더라고요ㅋㅋ기대됩니다

  3. 미국은 바로 알려주네요ㅠㅠ 부러워라~~

    1. subcomment icon

      근데 특이하게 심장소리는 안들려주더라고요... 심장소리는 12주는 지나야지 들려줄수있대요ㅎㅎ어떤건 한국이 빠르고 또 어떤건 미국이 빠르고 하네요:)

  4. 전 이제11주접어들었는데 과일 소고기좋아했었는데 요즘은 고기가 그리땡겨요 일주 세번은 고기먹는거같아요 과일은 사놓고 쟁겨놓고 걍챙겨먹고 막땡긴다는 느낌은 없고 태몽은 엄마가 사과두개 전소꿈꿧네용

    1. subcomment icon

      아들인것 같기도히고 사과 두 개 꿈들으면 딸인 것 같기도하고!! 사랑이의 성별이 넘 궁금하네요>_<

  5. 헐 저두네용 ㅜㅠ!!!태몽이 용이라 긴가민가했는데 원래 소고기 킬러였는데 임신후에 고기만보면 역하고 과일 한라봉 자두 오렌지 사과 배 이런것만먹어서 딸인가? 했는데 의사쌤이 아빠닮았네요 이랫어요 ㅋㅋ이쁜 아들 낳을건가봐요☺️☺️

    1. subcomment icon

      저랑 똑같네용!! 용용맘님 말처럼 예쁜 아들을 낳으려고 과일이 그렇게 땡기는건가봐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과일이 땡겨서 딸인줄 알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