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첫째5살이라 조금 낫긴하네요. 17갤 힘들때인데 😭 힘내봐요 모두들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첫째 있으신 배동 있으신가요 ㅠㅠ
저희집 첫째가 15개월인데 정말 온세상을 다 휩쓸고 다니는 에너자이저 입니다. 임신한 상태로 뛰어다니는 애 잡으러 다니고 밥도 천지분간 못하고 먹어서 밥시중 다 들어야 하고 기저기도 아직 하고 있는 상황... 아랫배는 너무 아프고 저도 첫째때는 하루하루 손가락 접어가며 행복하게 지냈는데 지금은 세수도 못하고 애 들쳐안고 하혈만 안하기를 바라며 힘에 부치고 있습니다. 첫째 있으신 분들 다들 어떻게 임신 유지하고 아기 키우고 계신가요 정말 힘에 부쳐서 너무 힘듭니다 울고싶습니다....
댓글
6
저는 첫째 6살인데 다행히 말이 통하는 나이여서 조금 더 나은것같아요! 그래도 아이없을때보다 훨씬 힘드네요😭😭
전 7살아들 17갤 딸램 그리고5주셋째에요ㅠㅠ
저는 36개월을 앞둔 첫째 아들이 있어요. 벌써 걱정이네요
저 첫째있는데! 35개월차라.. 근데 15개월 그쯤.. 힘든건 당연한거같아요 진짜 저도 그랬는데,, 진짜 꾹 참고,,시간이 약입니당 😂 힘내요 우리!!! 엄마는 강하니까 !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