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점점 진해지는게 보이네용 ㅎ ㅎ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다음주 아기집 보러가려구요!

더블링 잘 되고 있는거겠죠?☺️😊
댓글
5

저두 다음주엔 가보려구요~∩(ྀི𓂂ɞ̴̶̷ ·̮ ɞ̴̶̷𓂂 ྀི∩) 아기집 보러 운이 좋다면 심소 까지 듣고싶네유 욕심인건지 😂

꼭 보고 오세용 ~~ 저도 어제 아기집 보고왔어용

왕 넘 귀엽겠어여 🫣

진짜 너무 쪼그만해서 기분이 진짜 묘해요 ~ 이제 심장소리 들으면 진짜 대박이라는뎅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