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추정 배란일이 언제쯤이세요? 저도 막생 4.7 일인데 추정 배란일은 20 일이라서 낼 가볼까 하고 있거든요 ^^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막생 4.7

어제 아기집 보러갔는데 아직 추정이고 그게 아닐수도 있다는 말을 들어서요 걱정이 너무 크네여 보통 5주때 볼 수있을까요ㅠ 자궁외임신도 걱정이고 이번주 금요일에 가면 보일까요ㅠ 복통도 좀 있고 혈은 아직 한번도 못봤어요
댓글
12

저는 21이여!! ㅋㅋㅋ비슷하네요 저는 금욜에 가보려구여 ㅎㅎ
저 막생 4.6 인데 이번주 금요일 촘파 예약해뒀어요~ 금요일에 가시면 보이실거에요^^

저두 금욜에 다시 한번 가 보려구여 ㅎㅎ 좋은 결과 바라요!
저는 막생 3.22인데.. 주기가 원래 좀 길고 불규칙하지만요,,, 그래서 첨갔을때 안보인다하시고.. 추정되는게 있다고만 했는데 매일 엽산 잘 먹고 일주일뒤에갔더니 아주 예쁘게 집 만들어놨더라구여 걱정마세요🩷🩷🩷

넵 ㅎ감사해여 저듀 엽산이랑 비타민잘챙겨 먹고있으니까 잘 자라주겠죠彡゚◉ω◉ )つー☆* ㅎㅎ
저 막생 4/6일 오늘 아기집 보러갓다가 못봤어요 (T▽T) 일찍보는 분들도 있어서 갔는데,, 내막 두꺼운것만 보고 왔네요

ㅠㅠ 빨리 뭐라도 보고싶은 마음은 다 같은가봐요!! ㅠ담주에는 꼭봐요!!
아기집으로 추정되는게 있지만 아닐수도 있다고 하신건가요?ㅜㅜ

네네ㅠㅠ 그래서 걱정이에요ㅠ 4주차에 가서 그런가 싶기도 하기는 한데 피검사라도 하고 싶은데 피검사도 안하고 왔네요

추정된다는게 있다는건 아기집이 아직 작은가봐요! 저도쓰니님 마음 너무 공감되고 걱정도 많으실것같은데 불안하시면 이번주금요일 또 병원가보시는것도 좋을것같아요! 저도 머리속에 갖가지 걱정이 다 있어서🥲 엄마가 되기위한 과정이라고 생각하려구요1

ㅠㅠ감사해여 안그래도 이번주 금요일에 다시 가 보려구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