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저 제가 산부인과에서 장염약 오늘 처방받은건데요 ㅜㅜ

저 제가 산부인과에서 장염약 오늘 처방받은건데요 ㅜㅜ

아까도 글 올렸는데 삼일전 짬뽕잘못먹고 계속 설사를해서 오늘 산부인과갔더니 원장님이 이렇게 처방해주셨거든요 맨 마지막은 방광염약인데 .. 장염약이 너무 많아서요 임산부가 먹어도 되는거라고 하셨는데 점심이랑 저녁에 먹었는대 여간 찜찜해서요 마더세이프에 전화하니까 전화를 안받아서 ㅜㅜ 불안해요 그냥 먹지말아야할까요 ㅜㅜ

댓글

6

  1. ㅠㅠ 병원에서 처방해준거니 괜찮을거에요 저도 항생제며 약 여러개 먹구있는데 아이는 너무 건강히 자라구있어요 너무 스트레스 받으시지 마시구 완쾌하시구 아이랑 엄마 둘다 건강했으면 좋겠어요 😊

    1. subcomment icon

      스트레스 받으면 더 안좋을거 같아서 배고파서 밥이나 먹었어요 감사해요 ㅎㅎ

  2. 산부인과에서 임신사실 아시고 처방해준 약이면 괜찮을꺼에요 증상이 자가치료 될증상이면 아기 위해서 안먹고 버텨볼만한데 장염같은 경우는 약안먹고 참다가 되려 몸상태가 더 나빠질수 있으니 저는 드시는걸 권장할거같아요!

    1. subcomment icon

      댓 감사합니다 ㅜㅜ 보통 찾아보니까 수액맞고 또는 이온음료 먹고 생으로 버텼다는 분들이 계셔서 제가 ㅜㅜ불안해서요 ㅜㅜ

    2. subcomment icon

      아이공 ㅠㅠ 저는 너무 몸을 혹사시키는건 아기한테 더 안좋을수 있다 생각해요 엄마가 안아파야 아기가 더 건강해요 !! 불안해마세요 화이팅!!

    3. subcomment icon

      쭉쭉맘님 감사합니다 맘님들 덕분에 안심하고 일단 밥 먹었어요 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