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첫째때 입덧 모르다가 4년만에 임신 후 입덧이 계속 있네요… 힘내요 우리!!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 입덧...
첫째때는 입덧 이런거 1도 모르고 지냈는데 입덧 정말 헬이네요ㅠㅠㅠㅠ 12주정도되면 입덧 완화된다는데 완화되기는 커녕 토덧이 점점 심해져서 약먹어도 토가 나와여ㅠㅠㅠ 살은 점점 빠지고 음식냄새는 물론 음식만 봐도 미쳐버릴지경이에요 첫째 밥도 못해주겠어요... 언제까지 이럴까요🥲
댓글
2
저도 13주인데 입덧약 먹어도 토하고 진짜 괴러워요 ㅠㅠ 22주쯤은 대부분 나아진다하니 우리 7월까지 잘 견뎌보아요!!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