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주 5일이요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하이베베 성공하신분! 몇주차에 성공하시나요?
하이베베를 지인에게 받아서 사용해보고자 하는데 전 오늘 딱 13주인데 아직 안들리네요ㅠㅠ 성공하신분들 몇주차신가용..?!!
댓글
12
10주차 부터 했구 13주부터 엄청 쉽게 잘 들랴용
9주차부터 했구 13주차부턴 스틱 가져다데면 바로 찾았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14주차들어와서 성공했어요~
전 9주차에 들었어요 못 찾다가 유투브 보고 따라해서 바로 찾았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