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유레아플라즈마라이티쿰

균검사했는데 유레이플라즈마 라이티쿰이 나와서 12주지나면 약먹어야된다고 하시던데 혹시 이균 나오신분 계실까요? 남편이랑 같이 치료해야된다고 하셔서 안없어지면 임신끝날때까지 관계하면 안된다고 말씀하시던데 저는 임신전부터 있었는데 약먹어도 치료가 안되더라구여 라이티쿰있으면 조기진통을 유발한다고 꼭없애야한다구 하시던데 치료가 계속 안될까바 걱정이네요ㅠ

댓글

4

  1. 저도 나왔는데 조산위험있어서 12주 이후에 항생제먹으면 된다시구 남편도 없애야되지않냐고하니 이거 그냥 문제되는게아니라서 콘돔끼구 관계하고 냅두라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저만 약 받아왔어요 항생제도 애기한테 문제 없는거라시구.. 그냥 일반적으로는 괜찮은데 애기를가지면 조산을 일으킬수있기도해서 약먹어라 이런식이었엉ᆢ

    1. subcomment icon

      답변감사합니다! 제가 다니는 병원에선 균안없어지면 임신중에 절대 관계하면 안된다고하샤서ㅠㅠ 좀 그랬는데 콘돔이 있었네요 왜 아예못하게 하시는지ㅠㅠㅋㅋㅋ 약드시고 다시검사하시나요?

    2. subcomment icon

      다음주에 약먹으라고 일단 받아왔는데 1회성으로 먹더라구요 재검이야긴 없었는데 하시지않을까요? ㅎㅎ

    3. subcomment icon

      혹시 재검하셨나용? 저는 이제 다음주 월요일에 재검하러 간답니다 제발 균이없어졌기를요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