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0주6일차 소변 보고나면 아랫배가 콕콕 아파요

오늘로 10주 6일차되고 1차 기형아 검사하고 왔어요! 배초음파도 처음으로 보고 아기 잘 크고 건강하다고 얘기듣고 왔는데 제가 요근래 새벽 4시쯤 소변 보려고 잠에서 깨는데 그 이후에 배가 좀 아파요 ㅠㅠ 유독 소변 본 후로 아픈데 의사선생님은 일단 무리하지말고 푹 쉬라고하셨는데 괜히 불안해요 ㅠㅠ 찾아봤을때는 자궁이 크느라 쿡쿡 거리는 거라는데 저는 쿡쿡거림이랑 알싸하게 아랫배가 아픈게 동반되요 ㅠㅠ 다른분들도 이러실까요오 😭😭

댓글

12

  1. 소변보면서나 소변보고 배에 통증은 방광염일수이쏘요 임산부한테 생각보다 잘 찾아오니까 검사받아뷰셔융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2. 저두 소변 자주마렵고 콕콕 쑤셔서 소변검사했는데 방광염이더라구요 ...😢많이 불편하시면 소변검사 해보시는거 추천이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3. 저는 그래서 검사했는데 방광염 걸렸더라구요..애기한테 해 안가는 항생제 처방받았어요 😭

    1. subcomment icon

      아정말요?? 방광염에 걸려도 이런증상이 있을수 있나보네요😨😨😱😱

    2. subcomment icon

      넹 의사쌤한테 물어보니까 보통은 염증이나 혹때문에 아픈 경우가 더 크대요 자궁이 커져서 아픈산모들은 가~끔있는데 보통 아픈경우는 염증 의심해봐야 한다 하더라구요 ㅠㅠ 아이 가지면 면역이 약해져서 염증 생기기 더 쉽데요 ! 아프면 꼭 소변검사 해보세용 염증있으면 아이가 아플수도 있데요 ㅜㅜ

    3.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당! 덕분에 진료봤어요:)

  4. 저두 15주차쯤인데 2-3주 안아프다가 얼마전부터 생리통? 수준으로 아프더라구요...새벽에ㅠㅠ놀래서 남편 깨울까하다가....잘 크고 있나보네 하고 넘겼네요ㅋㅋ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저도 밤마다 생리통 수준으로 아프더라구여 ㅠㅠ 오늘보니 너무 활발하게 잘 크고있더라구요 ㅎㅎ

  5. 14주차인데ㅜ 저도 요새 그래요😭병원가봐야하나 하는데 자궁이커져서그러나싶어서 기다리는중이에요ㅠㅠ

    1. subcomment icon

      저도 자궁이 커지는 과정이라고 생각중인데 무리하지말라해서 걱정되네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