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어이가 없네요 ㄷㄷㄷ 언제 맞는지는 다 계획된거쟈나요! 미리 말해주던가!!! 임신했음 난임병원 환자 아닝가요ㅠㅠㅠ 너무 무책임해요! 나쁨 ㅜㅠㅜ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셤관 면역글로블린 있잖아요
셤관 케이스인데 병원에서 면역글로불린이 품절이라나 뭐라나 그러면서 없다고 다른 병원가서 맞으라는데 어이가 없어서요 저는 거기 가려면 또 교통비에 진료비까지 들고 혹시 해서 해당 제품 제조사에 전화해보니까 품절도 아니고 생산중단도 아니라고 하더라구요? 대리점마다 수급 차이는 있을수있다고하는거보니까 병원에서 수급을 못하는거 같은데 이것도 능력아닌가요 오늘 병원 오라고 한것도 주사 맞을날이라고해서 간건데 품절대란이라면서 다른병원에 의뢰해놓겠다고 가서 맞으래요 시술하는사람은 이식하면서 그 주사를 동시에 맞아야하고 저는 임신했으니까 움직일수있으니까 가서 맞으라는데 시간 맞춰서 간 저는 그 병원 환자가 아닌가싶고 기분이 좀 언짢더라구요 아니면 미리 방문전에 주사가 이슈가 있으니 양해부탁한다고 미리 알려준것도 아니고 .. ㅜㅜ성질나요..
댓글
1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