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그랬어요ㅠㅠ지금은 아주 조금 나아졌네요..! 전 그래서 저녁 조금 먹고 넘 배고프면 수박 1-2조각 먹고 다시 자고 그랬어요ㅠ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소화기능이 약해진것 같아요
저녁먹고 많이 안움직이면 밤새 더부룩해서 너무 힘드네요ㅠ 소화기능이 약해진것같아 저녁은 조금먹고 나가서 걷다오는데도 밤새 내내 배아파서 잠도 깊이 못자고 너무 힘들어요 ㅠㅠ 다들 어찌하시나요..
댓글
8
저는 아무리 적은양을 먹어도 체하는 느낌이라ㅠㅠ 넘 힘들면 매실청 타서 마시고 있어요! 그나마 소화가 잘 되더라구요. 대신 매끼 매실청 먹으면 당뇨 생길까봐 하루에 한잔정도만 너무 힘들때 먹으려고 해요
아직도 입덧?인지 소화가 잘 되지 않아서 저녁은 5시쯤에 천천히 준비해서 먹어요~ 그리고는 그냥 주전부리 한입씩 하는 정도..?? 대신 아침엔 ‘배고파~’ 하면서 일어나지만요ㅎㅎ 저녁을 일찍 드시거나 소식하시고 소화 잘 되는걸로 드세요! 기름진거 맵고 짠거 피하시구요~~
임산부가 먹을 수 있는 효소를 저도 먹고있어요~ 물도 많이 먹고~~해요~저도 소화가 잘 안되는 편이라서~~ 양을 조금씩 적게 먹어요~^^
확실히 더부룩할때 가볍게 동네한바퀴 걸으면 효과가 있더라구요! 근데 나가기가 쉽지않은게 함정..ㅋㅋㅋ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