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소화기능이 약해진것 같아요

저녁먹고 많이 안움직이면 밤새 더부룩해서 너무 힘드네요ㅠ 소화기능이 약해진것같아 저녁은 조금먹고 나가서 걷다오는데도 밤새 내내 배아파서 잠도 깊이 못자고 너무 힘들어요 ㅠㅠ 다들 어찌하시나요..

댓글

8

  1. 저두 그랬어요ㅠㅠ지금은 아주 조금 나아졌네요..! 전 그래서 저녁 조금 먹고 넘 배고프면 수박 1-2조각 먹고 다시 자고 그랬어요ㅠㅠ

  2. 저는 아무리 적은양을 먹어도 체하는 느낌이라ㅠㅠ 넘 힘들면 매실청 타서 마시고 있어요! 그나마 소화가 잘 되더라구요. 대신 매끼 매실청 먹으면 당뇨 생길까봐 하루에 한잔정도만 너무 힘들때 먹으려고 해요

  3. 아직도 입덧?인지 소화가 잘 되지 않아서 저녁은 5시쯤에 천천히 준비해서 먹어요~ 그리고는 그냥 주전부리 한입씩 하는 정도..?? 대신 아침엔 ‘배고파~’ 하면서 일어나지만요ㅎㅎ 저녁을 일찍 드시거나 소식하시고 소화 잘 되는걸로 드세요! 기름진거 맵고 짠거 피하시구요~~

  4. 임산부가 먹을 수 있는 효소를 저도 먹고있어요~ 물도 많이 먹고~~해요~저도 소화가 잘 안되는 편이라서~~ 양을 조금씩 적게 먹어요~^^

  5. 확실히 더부룩할때 가볍게 동네한바퀴 걸으면 효과가 있더라구요! 근데 나가기가 쉽지않은게 함정..ㅋ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소화기능이 약해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