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곧 14주차..임신증상이 다 없어졌어요..

내일이면 14주차인데..임신증상이 싹 다 없어졌어요.. 가슴통증도 입덧도 배아픔도 다 멈춰졌는데.. 병원가보는게 낫겠죠..? 살짝 불안해지긴해요.. 첫 임신이라 그런걸까요ㅜㅜ..?

댓글

11

  1. 전 12주차인데 계속 있던 가슴통증 입덧이 좀 가셨어요!! 저희 원장님은 12주부터 태동느끼는 시기까지는 무소식이 희소식이니 증상있고 없고는 크게 신경쓰지 말라고 하시긴 했어요!! 근데 불안하시면 병원가서 확인하고 오시는걸 추천드려요ㅎㅎㅎ

  2. 저도 14주부터 입덧이 다 사라졌어요 ㅎㅎㅎ 오늘 14주 5일차인데 코피때문에 병원갔다가 초음파봤는데 잘 놀고 있더라구요~ 너무 걱정되면 병원 다녀오세용!ㅎㅎ

    1. subcomment icon

      헛..맞아요ㅠ 저도 매일 자고일어나면 코피가 나더라구요ㅜㅜ..이틀에 한번씩은 꼭 코피나요ㅜㅜ

    2. subcomment icon

      평생 코피난적없는데 이틀연속나서 아기도 궁금하고 해서 오늘 다녀왔어요ㅠㅋㅋ 가끔 혈소판감소증상있는 사람들이 있다구 혈소판검사하라고해서 피뽑고 왔어요ㅜㅜ 스트레스받는거보다 병원한번 더 가는게 나을 것 같아요ㅎㅎ

    3. subcomment icon

      넹!! 저도 가바야겠어요ㅠ 마음 편안하게ㅠㅠ 감사합니당!!

  3. 12주지나고 나면 점점 이제 배도 불러오고 16주되기전에 대부분 입덧도 사라져요!! 그대신 이제 배가점점 나올꺼예요!!16주되면 이제 애기배라고 보일꺼예유!!

    1. subcomment icon

      팬티라인으로 땡기긴하는데.. 괜찮겠죠ㅜㅜ... 이번달 말에 병원 내원인데 동네 병원 한번 가볼까요ㅜㅜ..?

    2. subcomment icon

      저두 지금 14주 3일인데 ,, 입덧은 많이쭐었어요!! 가끔씩 사타구니는 아프더라구요!!ㅎㅎ 아랫배도 점점 나오기시작해서 안심하구있어용 ㅎㅎ 저두 말일에 병원가용😆 애기잘있을꼬예요!! 정불안하시면 다녀오시는것두 괜찮아요 ㅎㅎ 저는 이제 슬슬,, 가끔 속쓰리면서 신물느끼길래,,그냥 잘있구나 싶어요ㅠㅠ 저두 첫임신이고 첫애기라소 초기에는 정말 많이불안하구 그랬능데,, 갈때마다 늘 건강히 잘크구있어서 걱정안하구이쏘요 ㅎㅎ!!

    3. subcomment icon

      원래 가던 병원 말구 동네 병원가도 초음파 볼 수 있겠죠ㅜㅜ? 가던 병원가면 유별나다 할까바서🤣

    4. subcomment icon

      네넹!! 동네병원가서 촘파볼수있어용 ㅎㅎ

    5.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당!!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곧 14주차..임신증상이 다 없어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