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주 1일입니다 …. 오늘 아침에 토를 너무 심하게해서 결국 병원에서 수액맞고왔어요 ㅜㅜ 언제 입덧지옥 벗어나나요 흐어 ㅜㅜ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몸상태 어떠세요?
안녕하세요. 다들 몸상태,몸의 변화는 어떠세요? 전 현재 14주4일 입덧지옥에 토덧,양치덧 심합니다.. 시댁 1시간 거리 어버이날 다녀오는데 멀미나서 멈췄다 섰다 반복하고..집와서 다뱉어냈네요. 슬슬 피부도 안좋아지고 가슴 아픈느낌은 덜하지만 배가 조금씩 나오기 시작하네요! 그리고 혈액순환이 잘안되는지 다리도 아프고 슬슬 몸이 부은느낌?! 그리고 허리가 아프네요. 저는 이런데 다들 어떤지 궁금해요! 엄마는 위대하단말 애기가지고 더 실감이 나네요.
댓글
15

튼튼맘님 괜찮으세요?ㅠ너무 고생 많으셨어요..저도 입덧지옥인데 더 심하신거같아요!!수액맞고 좋아졌음 좋겠어요!!

ㅜㅜ 감사합니다 축복맘님도 얼른 입덧 끝나시길바랍니다 ㅜㅜㅜ
13주찬데 입덧 거의 없어졌어요 밥먹는양도 늘고 양치덧도 많이 좋아졌네요 대신 골반에 뼈소리가 너무 나고 피부트러블나요 ㅠㅠ

와 입덧 양치덧 좋아진건 부러워요ㅜㅜ저는 계속 토하고 양치덧땜에 양치 제대로 해본지 오래됐네요ㅜㅜ계속 냄새나는거같아 가그린 달고살아요ㅠㅠ..슬슬 이제 다 뼈랑 허리 아플 시기겠죠?!저도 트러블도 심하고 소양증까지 있어 힘드네용!빽님 같이 힘내자구요ㅠ.ㅠ
저두 거진 13주 인데요 차만타면 머리 어지럽고 머리도 아프고 허리도 아프고하더라구요~피부는 저도 초기때부터...조금씩 ㅜㅜ 안좋더라구요 불면증도 있고요~~이시기 지나면 먹덧 온다고하던데요~입맛도 없어요~~

저랑 비슷하세요!!저도 잠도 깊게 못자고 배는 슬슬 나오구 피곤하고 감기기운같이 계속아파요ㅜㅜ저는 근데 살이 더 찌려는지 계속 배고프네요!조금씩 꾸준히 계속 먹네요!!4신데 벌써 4끼먹었어요ㅋㅋ
저는 지금 12주 1일, 피부는 초반부터 안좋아졌고 오히려 요즘 좀 괜찮아지네요. 입덧도 어제부터 좀 괜찮아진것 같긴한데 설레발일까봐 긴장중이요ㅎ.. 요 몇일 불면증이 좀 생긴 것 같아요ㅠㅠ 한번 깨면 잠이 잘 안오네요.

저두 어제 2시부터 4시까지 못잤어요ㅜㅜ다리도 저리고..ㅠㅠ 저는 12주가 가장 몸이아팠어서 12주는 생각하기도싫은데 리쏘님 12주라니..!!리쏘님은 12주 편안하게 지나가길 기도할게용
저는 피부는 10주 전부터 안좋아지고 입덧은 11주 정점 피크 딱 찍다가 12주되니 조금 괜찮네용 ㅎㅎ아침 공복일때만 안좋은정도ㅠㅠ 12주부터는 아침에 두통생기구 13주하루전인 오늘은 배가 콕콕 마니 아푸네용 ㅠㅠㅎㅎ 하루하루 증상이 진짜 다른거같아요

저는 반대로 12주부터 입덧이 심해졌어요ㅜㅜ 남들 끝날무렵에 지옥이네요ㅠㅠ저는 또 반대로 저녁이 너무심해요!!4시부터?! 용용맘님도 고생이 많으시지만 우리 잘견뎌내서 이쁜아이 만나자구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