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근종 있어두 자연분만 가능하쥬??

근종이 6센티정도 되는데,,, 위치가 좀 안좋다고하셔서 근종 제거는 나중에라도 꼭 해야할거같다고는 하셨거든요 근데 근종있어두 크기가 좀 있는데,,(아직 13주인데 6센티라서,, 점점 커진대유..ㅠㅠ) 자연분만 할 수있는지 알고계신가굥??

댓글

6

  1. 산도에 영향없으면 자분가능하다고하셨어요!

  2. 저도 근종 9센치까지 커질거라고 하는데 낳으면 작아진다고 낳는데는 문제가 없고 배가 좀더 무거워진다고 하시더라구요

  3. 자연분만가능요.근데 근종크기나 위치가 중요하댔어요.추후에 사이즈랑 위치좀 보자하드라구요. 전 지금 3센치요.지금 12주5일차 .20주까지는 근종도 크기가커질꺼라하더라구요. 일단 경과봐야죠. 출산하면 근종도 사이즈가 줄어드는 경우도 많다그래서 일단 출산 후 경과보재여. 현재 대학병원 다니고 있숨돠ㅎㅎ 홧띵해보자구요!!

    1. subcomment icon

      ㅎㅎ휴 다행 감사합니다~^^

  4. 저도 근종 있다규 하셨는데 애기랑 같이 자라긴 한텐데 출산엔 상관없다고 하셨어용, 애기 낳고 치료 하자고 하시던뎅!! 의사선생님한테 물어보시는게 좋을듷요!

    1. subcomment icon

      ㅎㅎ넹!!! 덧글감샤해용 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근종 있어두 자연분만 가능하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