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 태동!!!그기분 넘 궁금해요 우리축복인 초산에 14주라 아직 반응이 없네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6일 경산모
경산모는 원래 태동도 빨리 느끼나요!!? 첫째때는 13주 조금 넘어서 느꼈는데 둘째는 11주 3일차쯤부터 느꼈는데 이게 정상이겠죠???
댓글
6
경산모는 그런경우많대요ㅋㅋ
아!! 저도 이상했는데ㅜ맞군요.. 둘찌라 좀 빠르네여

첫째도 빨랐는데 둘째는 더 빠른거였네용🤣
저도 지금 넷째 임신중 14주차인데 태동느낀거 같아요 ㅎ 배도 더 빨리 나오는거 같구ㅎ

맞아요!! 배도 더 빨리나오는거같아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