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레드에 나비베게 같이 팔아거 같이 구매하니 찰떡이엇어여!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폴레드 에어러브3 쓰시는분 계신가용!!
에어러브만 깔려니 너무 얇아서 애기 머리 흔들흔들 할까봐 겁나요ㅠㅠㅠㅠㅠㅠ 다들 어떻게 태우시나요?! 나비베개? 그거를 살까요?!!!!!!! 아니면 라이너를 하나사서 아래에 깔고 위에 에어러브를 까는게 좋나요ㅠㅠㅠㅠ...흑흑 괜찮은 상품있다면 살포시 추천 부탁드려요...♡😅
댓글
16

아이편안해 나비베개 목쿠션 이곤가여?!!!

네네 맞아요! 맞춤이에요 ㅋ케

폴레드 나비베개로 주문했어용ㅋㅋㅋ!!감사합니댜 🤩
라이너랑 목쿠션 많이 사시더라구요!

유모차하나면 끝일줄 알았는데 사도사도 끝이없군여!!?ㅋㅋㅋ목쿠션 찾아보고있어요ㅠㅠ
저두 오늘 에어러브3 도넛 도착해서 리안 유아차에 장착했는데 머리가 신경쓰여요ㅜㅜ 따로 라이너를 사야되나 고민되는데 다들 어떻게하시나요

ㅜㅜ그쵸 머리를 못잡아줘서 베개를 사야하나 싶어용 다른분들 사용법이 궁금해용!!!🤣
저도 라이너를 사야하눈데 그럼 쿨매트 의미가 없어지나 싶고ㅠㅠ 정보얻어가고싶습니당!!

ㅠㅠ라이너를 먼저 깔고 위에 폴레드 까는분도 있구 목베개만 하시는분들도 계시더라두요 흑흑..뭐가 좋을지...어렵네용
유아차에 깔 때 말씀하시는 걸까요..? 카시트에는 깔아도 카시트가 머리 잘 잡아주길래 신경 안쓰구요..! 유아차에 깔 때는 에어러브 위에 머리 부분에 베개 하나 두고 씁니당!! 제가 쓰는 베개는 제가 쓰는 유아차에 딱 맞아서 고정되어 있어가지구 그렇게 써요!! 메쉬부분 있어서 메쉬쪽으루 쓰구요 ㅎㅎ 폴레드 자체가 생각보다 많이 시원해서 아가가 땀 자체를 거의 안흘려요 그래서 저도 머리쪽에 베개 때문에 머리만 더울까 싶어서 걱정했었는데 아직까지는 전혀! 그럴 걱정없이 잘 쓰고 있습니당

네네 맞아용 유모차에 깔때요!! 베개 혹시 어떤거 쓰시는지 알수있을까요ㅠㅠ?!

몽슈레 짱구베개요!! 태열베개 당근하면서 같이 받은건데 집에 베개가 많아서 그냥 유모차에 하나 두자 생각하고 놓았는데 딱 좋더라구요ㅎㅎ 말씀하신 나비베개 알아보다가 당근 받아서 쓰고 있는거에요!! 머리 잡아주고 유모차 폭보다 약간 커서 유모차에 꼭 끼울수 있는 사이즈면 될것 같아용~~ 아직까진 베개 써도 에어러브 효과가 떨어지는 것 같이 느껴지진 않아요

아앗 몽슈레 짱구베개 찾아볼께요!! 답글 시간보니 새벽육아 하셨군요요..! 화이팅입니댜!!😭😭답변 감사해용😍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