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수유량과 용쓰기

다들 수유량이 어떻게 되나요? 저희애기는 66일차 6.5키로 남아 140인데 수유량 160으로 내일부터 늘릴까 생각중이에요!ㅎㅎ 그리고 낮잠 밤잠은 되게 잘자는데 새벽에만 유독 끙끙거리면서 용을 쓰더라구요ㅠㅠ 저희집 아기 같은 아기들 잇을가요..? 용만 안써도 애기도 저도 통잠 잘거같은데..도대체 용쓰기는 언제끝날까요ㅠㅠ

댓글

5

  1. 저희 아들은 수유중에도 난리입니다 ㅜㅜㅠ 100일아 어서오ㅏ라 ㅜㅜ

  2. 우리애는 용쓰기 끙끙 모로반사 익룡 파닥파닥으로 뿌앵거리묘 결국 일어나욬ㅋㅋㅋㅋ 퓨ㅠㅠㅠㅠ 안아줘 시전합니다 통잠 뭔가욬ㅋㅋ

  3. 67일차 5.7키로 140이에용 저희애는 용쓰기는 별로 안심한데 오징어굽기가 심합니다.........

  4. 66일차 6.5키로 여자애고 직수중인데 유축하고 가끔 분유먹으면 160먹여요~저희애는 통잠자고 용쓰기 심해서 제가 잠못자요ㅜㅠ

  5. 저도 용쓰기 언제 끝날지 궁금해요🥲 우리 아기는 통잠 잘 자는데 용쓰기를 할 때 너무 시끄러워서 제가 잠 못 자요😅 소리가 무서워요 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