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ㅜㅜ 깜짝 놀라셨겠네요ㅜㅜ 사이즈 조절 하셔야할듯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베이비뵨 아기띠

하고나서 아기 팔에 이렇게 자국이 남았는데 ㅠㅠ원래 이런거 아니겠죠? ㅠㅠ길이 조절이 안되서 꽉낀건가요??ㅠㅠ
댓글
7
https://m.blog.naver.com/p_h_k/222998999327 머리지지대.스트랩.조절 해보셨나요?? ㅎ
저도 아기 팔이 낑기는거 같아서 안쓰고 있어요....ㅠㅠ
헉 아플거같아보여요ㅜㅜㅜㅜ

어디를 조절해야 저렇게 안되는건지 모르겟어요ㅠㅠㅠㅠ
아 정말요? 왜구럴까요 ㅜㅜ즤애기 키에 맞춰서 56으로 했는데 저래요ㅠ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