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이거 태열이겠죠?ㅠㅠ

이거 태열이겠죠?ㅠㅠ

첫째는 태열이 올라왔었어도 저정도까진 아니였고 일주일만에 쁘리마쥬로 다 잡혀서 둘째도 태열 올라올것같다 싶으면 쁘리마쥬 하루에 한번 발라주고 저녁엔 수딩젤 발라주고 있는데도 볼에 저렇게 올라오네요...집 온도가 24~25도라 그런가요?ㅠㅠ 주변분들은 태열이 아닌것같다고 하시는데 태열이면 집 온도를 더 낮춰봐야 될까요?...여자애기라 피부가 저래서 괜히 속상하네요

댓글

30

  1. 전 넘 답답해서 병원 다녀왔어요 ㅜㅠ 처방연고 바르고 3일지나니 좋아졌어요

    1. subcomment icon

      저도 답답해서 갈까말까 했는데 다행히 아침에 조금 나아져서 하루종일 태열 더 안올라오게 에어컨 틀어놨더니 더이상 심해지지는 않아서 지켜보는중이에요ㅠㅠ

  2. 태열같기도해요 ㅎㅎ 끓여식힌물로 톡톡 닦아주시고 시원하게 관리하고 보습해주시면 좋을거같아요!

    1. subcomment icon

      안그래도 밤새 시원하게 재웠더니 아침에 조금 나아져서 하루종일 에어컨 틀어주고 로션도 발라줬어요!!

  3. 아기마다 적정온도가 다르데요 저희아가는 21-22도에서 잡혔어요 기저귀갈때마다 수시로 보습해주고 온도맞춰주니 하루만에 다 들어가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안그래도 오늘 하루종일 에어컨 적정온도로 틀어주니까 시원한지 칭얼거리는것도 좀 덜하고 얼굴에 태열도 더이상 안올라와서 당분간 적정온도 유지할려구요ㅠㅠ

  4. 저희 애기 딱 똑같이 났었는데 수딩젤발라주고 시원하게 두니 금세 가라앉았어요 2-3일 뒤인 지금은 하얗네요

    1. subcomment icon

      수딩젤도 다시 사놔야겠네요~ 쁘리마쥬 세럼이랑 로션이면 되겠지했는데 오늘 언능 주문하러가야겠어요!

  5. 저희앤 귀에 지루성 피부염진단 받고 리도맥스 처방받아 쓰고 나았는데 그 뒤로 두피랑 피부가 사진처럼 뒤집어 졌어요 ㅜㅜ 시원하게 해주고 보습 신경쓴다 했지만 점점 심해만지고 아이가 괴로워해서 병원다시 가서 리도맥스 발라줘도 된다는 소리 듣고 왔네요 한번 발랐을뿐인데 피부톤이 벌써 달라요

    1. subcomment icon

      안그래도 리도맥스 처방받으러갈까말까 어제 하루종일 고민했는데 밤에 좀 시원하게 재웠더니 온도가 적당했는지 7시간 30분을 쭈욱 자더라구요...그러고나서 아침에 보니까 태열도 조금 들어갔더라구요 ㅎㅎ 일단 걱정 조금 덜었네요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