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 저도 쿨리 넘 좋어요 전 첨엔 라라스샀는데요 ㅜㅠ 뭔가 울 애기한텐 헐렁해요. ㅠㅠ 베개도 자꾸 빠지고 ㅠㅠ 클리베어는 등을 딱 바쳐주니 정말 최고 최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쿨리베어에서는 한시간이라도 잡니더 라라스는 눕히면 그냥 울어여 ㅠㅠㅠㅠ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쿨리베어 만세❤

소중한 3월 베동님들❤ 늘 필요한 정보들만 검색해서 쓱쓱 알아가는 얌샘이 맘인데요. 잠시 짬내서 글올려봅니다ㅎ 쿨리베어가 핫했죠 ㅎ 저도 이거 광고아닐까하며 고민고민하다 막차타서 구매했는데 저 구매하고나서 쓱 사라졌더라구요 제품이ㅎ 제품은 내려놓고 자꾸 카톡으로 후기쓰라는데 ..써봐야 후기를 쓰던말던하지 물건은 내려놓고 재촉하시긴.. 하며 생각했었어요 그렇게 귀차니즘 작렬하며 며칠을 구경만하다가 어제 드뎌 개봉을 했습니다ㅎ 월욜에 2차접종갔는데 애기 뒤에가 납작하다며 순한가보다라는 얘기를 듣고서는 더이상 미룰수가 없겠더라구요ㅎ 결론은 쿨리베어 만세였어요!🤩 67일 되는 어제 통잠 6시간반 잤어요!!!올레~ 첫 통잠이네요 맥드채워 재우는데도 한시간마다 친친하니 기저귀를 갈아라 하던 건하가 친친함을 이겨냈네요ㅎㅎㅎ 통잠이 늦은 아이라 100일 기적 기다리고있었는데 너무 기쁜마음에 글남겨봅니다 역쉬 육아는 템발이라는 결론을 남기며 3월 베동님들 오늘도 화이팅❤
댓글
22

쿨리베어는 사랑이죠~ ㅎㅎㅎ 자는시간 점점 늘어나겠죠 ❤❤
쿨리베어 성공사례가 많네요!ㅋㅋ

오늘밤은 배고픔과 똥의 출현으로 통잠 빠이네요~~ㅎㅎ
오우 통잠 축하드립니다!

🤩🤩🤩오늘밤도 통잠을 꿈꿔봅니다ㅎㅎ
쿨리베개 태열은 괜찮나여? 라라스 태열땜에 당근행했는데ㅠㅠㅠ

자고인날때마다 애기몸 구석구석 살펴보구있어요 이틀째긴한데 아직까진 괜찮아요😄
뒤통수가 눌려서 옆으로해주면 꼭 머리만 정면으로 하고자네요ㅠㅠ 뒤에 솜을 더 빼야할까요??

저희애기도 스스로 정면을 찾아헤매긴했는데ㅎ지금도 완전 옆으로는 아닌거같아요 살짝 45도느낌 그래도 대자 정면은 아니니까 하며 위안을ㅎㅎ 첨에 얼굴이랑 등 솜을 많이 뺐었는데 그래서 더 그러나싶어서 등받침부분 더 짱짱하게 솜 넣어주고 얼굴부분도 좀 더 넣어주긴했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