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하신거 같아여! 아가도 적응하면 편해할거예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라라스

이정도만 되도 괜찮은가요..? 머리쪽 끈 위치에 맞추니 좀 헐거워서 더 바짝 땡겼는데 아기가 똑바로만 자봐서 그런가 옆으로 세워 눕혀도 고개를 자꾸 돌려요😂
댓글
4

저렇게 눕혓드니 점점 대각선으로 눕더라구여🥹 시간 좀 지나면 적응하겠죠!
자세 좋아보이는데용? 쨈콩이는 매번 정면보고 누워있어요..ㅋㅋㅋㅋㅋㅋ 옆으로 눕히면 화내요 ㅠ 팔 눌리나 싶어요 ㅋㅋㅋ

울 애기도 저렇게 자세 잡아줬는데 잘자고잇나 들여다보니 고개가 대각선으로 하늘보고있네요🥲 건드리면 깰까봐 그냥 두는중입니당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