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밤에는 맥스드라이 써용 ! 새지는 않았어요 !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라라스베개에서 재우시는 분들..
라라스베개나 그 외 옆으로 누워재우시는 분들 혹시 아기 쉬야가 새지 않으시나요??!ㅠㅠ 옆으로 재울때마다 꼭 옆구리쪽으로 소변이 새서 이불 빨래 한적이 한두번이 아니에요ㅜㅜ 깨고나서 옷 젖었다고 딸꾹질도 하고... 기저귀를 허리춤까지 바짝 조여도 보고 하기스 네메쓰다가 컴포트로 바꿔도 봤는데 똑같네요ㅜㅜ 옆구리쪽이 새는건 기저귀가 작은걸까요?
댓글
20
전 라라스 아니었는데 한번 샜어여 ㅜㅜ 잘못채웠나 했어여..
라라스에서 낮밤 다 재우는데 아직 샌 적 없어요! 하기스 네메 2단계 쓰고있습니당
남아인데 자주 새서 새벽에 패드갈고 옷갈아입히니 아기 잠이 확달아나버렸던게 한두번이 아녔어요 ㅠ 맥드 입혀도 새길래 기저귀 두개씩 채우는데 그 이후로 안샙니다!! 한개는 올바르게 채우고 한개는 라라스에 눕히는쪽 엉덩이+허벅지 감싸는 형식으로 채워보세요👍
6.3키로 맥드 3단계, 네메 3단계 쓰는데 아직은 샌적 없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