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열 내리고 평소랑 비슷 했어여!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2개월 접종후 수유량
다들 2개월 접종 후 애기들 밥 잘 먹나요? 어제 접종후 열이 38도까지 갔는데 해열제 안먹이고 물적신 수건으로 닦아서 열내렸거든요 다행히 오늘은 37도 정도구요 근데 밥을 정량을 다 안먹네요 다들 밥 잘 먹나요..?
댓글
11
저희는 각성상태인지 죽어도 안자네요ㅠㅠ 보채기는 엄청보채면서ㅠㅠ

ㅠㅠ좀만 버텨봐요 우리 하루이틀 지나면 좋아질꺼에요
저희 애기도 어제 접종하고 아침늦게 일어나선 오늘 하루종일 졸려해요.잠만 자는거 같아요~

그러니까요 . 우리애기만 그런게 아니었어요
저희애기는 수유량도 줄고 하루종일 잤어요.... 열은 안났지만 보대꼈나봐요ㅠㅠ

울애기도 하루종일 졸려하고 자는중이에요ㅠ.ㅠ
저도 수유량 뚝떨어졌었어요! 더 보채고 수유량 떨어지는건 정상반응이래요~!!

정상반응이군요 ㅠㅠ 걱정했네요

넹 아가도 항체만드느라 힘들어서 그렇다구ㅠㅠ 잘재우고 잘 맥였어요!!

얼른 정상 컨디션으로 돌아오길!🙏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