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 표정도 신나보여요!! 양말귀엽🤗🤗🤗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유모차 한번 태워봤어용!

혹시 거부할까 싶어서 집에서 살짝 태워봤는데 좋아해요!!! 유모차라이너도 빨아놨구 이제 슬슬 나가야될거같아용 신나요!!!!
댓글
6
아고 누워있는 아기 너무 귀엽네용💓 저도 슬슬 나가야하는데 귀차니즘 엄마 반성햇..!
부러워용 저희집 아기는 태우면 뿌앵 울어버려요ㅜㅜ

잉 아가야 울지마ㅠㅠ
첫 산책인가용?? 너무 신나시겠어요!!!! 저도 아기랑 한 번 나간뒤로는 집에만 있으려면 엉덩이가 너무 들썩거려서 1일1산책 중입니당!ㅋㅋㅋㅋ

넹!!! 두근두근 신나버려용><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