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분태기겪으신분들계신가요-? 66일아기

늘 꿀떡꿀떡 잘먹던 애긴데 얼마전부터 먹다가 중간중간 계속 찡찡대고 울고보채서 젖꼭지를 바꿔줬거든요 더블하트SS에서 S로요 보통150-160먹습니다 근데 먹는시간이 기본20분이상이고 길때는 30분?까지도 걸리는거같아요 수유시간 15분컷해야된다고 들은거같기도하고 애기가 S로 바꿔줬는데 좀지나니 또 찡찡해서 M을 준비해뒀는데 M도 맘에안들어하는거같더라구요? ㅋㅋㅋ몇번 더 먹여봐야알겠지만.. 그래서 젖꼭지가 문제가아니라 분유가 질린건가.. 싶네요ㅠㅠㅠ 양도 줄었어요 평소랑 똑같이 다먹을때도있지만 수유시간이 길어져서인지 중간에 먹는게 시원찮아 들어올려 등두들겨주면 중간트름하더라구요 그러고나서는 더 덜빨아서 남은거 먹지않을때도 종종 있네요 물론 다먹고도 더달라는건지 바로 울때도 종종 있지만요ㅋㅋㅋ 뭐가맘에안드는건지 당최 모르겠어서 답답하네요😭 이런아가들 있을까요-?

댓글

8

  1. 저도 그랬는데 조금씩 나아지는거 같긴 해요 ㅜㅜㅜ 분유 갈아탔습니다 ㅜㅜ

    1. subcomment icon

      호비님 뭘로 갈아타셨어여? 아가 좀 잘먹나요?!?! 저도 일루마라ㅠㅠ

    2. subcomment icon

      저 유기농 궁이요 ㅋㅋ 근데 애기들이 좋아하는 분유가 있대요 ㅋㅋ 달달하니 맛있는ㅋㅋ 검색 해 보시고 바꾸시려면 참고해보세요! 상위권에 압타밀 트루맘 퓨어락 있었던거 같네요 ㅋㅋ

    3. subcomment icon

      오오 감사합니댜!!!🙏🙏🙏 저도 먹어보규싶네용ㅋㅋㅋ 달달한 밥...

  2. 60일이후 아가들 보이기 시작해서 호기심천국이여요 그리고 더블하트m사이즈는 아기가 빨지안으면 안나와요 s로 충분히 빠는연습 되고나서 m으로 넘어가는게 좋을것같아요(저희아기의 경험담, 참고로 s사이즈까진 안빨아도 나옵니다)

  3. 요 링크 추천드려요!! 속이시원해집니당 https://youtu.be/JBKGDLPBKas 2갤지나는 요맘때 아가들 정체기가 올수있대요!! 저도 젖꼭지때문인줄 알았는데 그냥 천천히 크려고 하는거라고 하더라고요! 인내심을 갖고 아가의 속도를 존중해주려고요🥲

    1. subcomment icon

      덕분에 저도 잘 알아갑니다 감사해요!!

    2. subcomment icon

      요즘 저희아기가 딱 그랬어요! 정보 공유 감사합니다!👍🏻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