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하우스꺼 썼었는데 조절되서좋긴한데 찍찍이부분이 꺼끄러워서 아가 다칠거같아서 마더케이 손목보호대 새로사서 쓰고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생리 ㅠ 그리고 손목보호대
4월 30일부터 시작했는데 일주일넘은 아직까지하네요 ㅠㅠ 이러신분들 계시나요?... 미레나를 해서 그런지 ㅠㅠ 미레나하고서는 피비침 없었는데...ㅠㅠ 그리고 손목보호대 추천 좀 해주세요!! 마더스베이비 천으로? 면으로? 된 거 쓰는데.. 불편하기도하고 가렵기도 하고 ㅠ 요새 들어 손목이 너무 아파요 ㅠㅠ
댓글
3
출산 후 첫생리는 다를거라고 하더라구요 ㅜㅜ
손목보호대 프라하우스꺼 쓰는데 좋아요~ 임신때부터 쭉 쓰는중이에용!!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