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에 하려햇는데 나눠맞길 권하는 병원들도 있군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2개월 접종 한번에?? 나눠서?!
이제 슬슬 2개월 접종하는 아가들이 많은 거 같은데요! 저희 아기는 내일 맞으러 가는데 병원에서 뭐 맞는지 안내는 안해주더라구요..? 내일말고 다음 예약도 딱히 없구..! 아마 병원에서 하자는대로 할 거 같긴한데ㅠㅠ 다들 어떻게 하셨는지 궁금해요! 삐뽀삐뽀보면 한번에 맞는 걸 추천한다던데.. 엄마 마음에 괜히 아기 힘들지 않을까ㅠㅠ 싶어서 나눠맞추고 싶기도 하구요..!! 어떻게 하셨나요~? 나눠맞췄다면 뭐랑 뭐를 나눠서 맞나요..? +열 나면 미온수로 닦으라던데 목욕물 온도정도면 되겠죠?
댓글
19

ㅎㅎ저도 오늘 나눠맞았습니다...! 그렇게 권하더라구요..? 공포의 폐구균은 다음주에...
한번에 해주실거예요! 로타만 정해서 가시면 될듯!!

3번 먹는걸로 하려구요ㅎㅎ 결정은 했는데 병원에 두종류 다 있으려나 모르겠네요
저는 오늘 갔는데 의사선생님이 나눠맞는다고 일주일뒤에 다시 오라고 하셨어요 ! 같이 맞던데요 했더니 엄마가 원하면 그러는데 애기 힘들다고 나눠 맞눈다고 그러네요 .. 애기 힘들다니깐 그냥 알겠다고 하고 나눠 맞고왔어요 ! 지금 열도 안나고 잘 먹고 잘자고 있어서 다행이에요 ㅎㅎ 그럼데 다음주가 걱정이네요 ..오늫보다 쎈거라고 하던데 ..

ㅠㅠ그럼 폐구균 빼고 맞으셨나봐요ㅠㅜ 저도 어떻게 하게 될지...^^
전 나눠서했어요 병원에서도 그렇게 추천하구요 한번에 하면 애기가 너무 힘들다구해서 로타랑폐구균 같이 맞고 나머지 접종 묶어서 맞고 그랬네요

아하 저도 나눠맞게 되면 그렇게 하겠네요!!ㅎㅎ
ㅠㅜ 다음주에 접종앞두고 있는데 댓글들 참고하고 갑니다❤️

히히 베동과 함께하는 공동육아 넘 좋아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