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2개월 접종 한번에?? 나눠서?!

이제 슬슬 2개월 접종하는 아가들이 많은 거 같은데요! 저희 아기는 내일 맞으러 가는데 병원에서 뭐 맞는지 안내는 안해주더라구요..? 내일말고 다음 예약도 딱히 없구..! 아마 병원에서 하자는대로 할 거 같긴한데ㅠㅠ 다들 어떻게 하셨는지 궁금해요! 삐뽀삐뽀보면 한번에 맞는 걸 추천한다던데.. 엄마 마음에 괜히 아기 힘들지 않을까ㅠㅠ 싶어서 나눠맞추고 싶기도 하구요..!! 어떻게 하셨나요~? 나눠맞췄다면 뭐랑 뭐를 나눠서 맞나요..? +열 나면 미온수로 닦으라던데 목욕물 온도정도면 되겠죠?

댓글

19

  1. 한번에 하려햇는데 나눠맞길 권하는 병원들도 있군요!

    1. subcomment icon

      ㅎㅎ저도 오늘 나눠맞았습니다...! 그렇게 권하더라구요..? 공포의 폐구균은 다음주에...

  2. 한번에 해주실거예요! 로타만 정해서 가시면 될듯!!

    1. subcomment icon

      3번 먹는걸로 하려구요ㅎㅎ 결정은 했는데 병원에 두종류 다 있으려나 모르겠네요

  3. 저는 오늘 갔는데 의사선생님이 나눠맞는다고 일주일뒤에 다시 오라고 하셨어요 ! 같이 맞던데요 했더니 엄마가 원하면 그러는데 애기 힘들다고 나눠 맞눈다고 그러네요 .. 애기 힘들다니깐 그냥 알겠다고 하고 나눠 맞고왔어요 ! 지금 열도 안나고 잘 먹고 잘자고 있어서 다행이에요 ㅎㅎ 그럼데 다음주가 걱정이네요 ..오늫보다 쎈거라고 하던데 ..

    1. subcomment icon

      ㅠㅠ그럼 폐구균 빼고 맞으셨나봐요ㅠㅜ 저도 어떻게 하게 될지...^^

  4. 전 나눠서했어요 병원에서도 그렇게 추천하구요 한번에 하면 애기가 너무 힘들다구해서 로타랑폐구균 같이 맞고 나머지 접종 묶어서 맞고 그랬네요

    1. subcomment icon

      아하 저도 나눠맞게 되면 그렇게 하겠네요!!ㅎㅎ

  5. ㅠㅜ 다음주에 접종앞두고 있는데 댓글들 참고하고 갑니다❤️

    1. subcomment icon

      히히 베동과 함께하는 공동육아 넘 좋아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2개월 접종 한번에?? 나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