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모유 수유 중 가슴 일부 통증, 유선염 초기 증상?

지금 완모로 가고 있는 중인데 가슴의 기저부라고 하나요? 오른쪽 가슴의 시작지점 중 일부가 뭉쳐있고 만지면 아프고 그런데... 혹시 유선염 초기 증상일까요? 아니면 유선이 또 발달 과정 중에 있는 자연스러운 현상일까요? 이런 적 있으셨다가 해결되신 분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ㅠㅠ

댓글

10

  1. 저 하도 안풀려서 남편도움좀 받았습니다...애기 빠는힘으론 해결이안되서^^;;서로 좀 께름칙해하긴했는데 직빵으로 뚫렸어요..

  2. 수유 자세를 바꿔보셔요, 아기 먹을때 그 뭉친부분을 꾹 잡아줘서 먹이는 것도 좋아요!

  3. 유선염 왔었는데ㅜ 유선염은 몸살증상+미열+가슴주변빨개짐 이더라구요.. 바로 병원가서 항생제 받아서 먹었어요ㅠㅠ 애가 통잠 자기 시작하니까 젖이 차는데 안빼줘서 걸렷얶네요..

  4. 전 손유축 자주해여ㅜㅜ 근데 벌써 유선염 온거 같기도 하구.. 크게 숨 내쉴때 마다 가슴 혈관들이 찌릿찌릿하네요

    1. subcomment icon

      손유축 잘 되시나요 ㅜㅜ 전 시도 해보는데 잘 안되네요😂

    2. subcomment icon

      전 젖양이 많아서 누르면 그냥 나와요ㅠㅠ 분수쇼 펼쳐지고.. 그냥 유축하면 사출이랑 젖양 더 늘어난다고 해서 손유축 하는데 손유축하면 유선이 망가져서 엄마한테 안좋을수 있대요-!! 모유가 엄마의 피땀눈물+혈액으로 만들어서 슈퍼푸드인가봐용😭😭

  5. 풋볼자세로 먹이면 좀 풀리더라구요 뭉친쪽으로 아기 턱이 향하도록 물려보세요~ 그래도 안되면 마사지 받아보세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