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어제 1200 찍었어요. 이래도 되는건지 ㅎㅎ 매일매일 1000 왔다갔다.. 잘먹어서 좋으면서도 걱정되네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결국 오늘 1200 가까이 드시고나서 주무시네요

낮잠을 너무 재웠나... 병원 갔다와서 꿀잠자더니 밤잠 입면 지옥입니다 겨우 안아 재웠는데 눕히자마자 등센서 작렬! 막수라고 분명 160을 줬는데 입 뻐끔 스킬 시전! 결국 분유마취시켜서 꿈나라 보내드렸어요.. 피곤하네요😇 그나저나 언제부터 화장실 목욕 가능한걸까요 아직 거실에 목욕한것도 못치워서 난장판인데ㅜㅜ
댓글
37

아가들 잘먹는 시즌인가요 ㅎㅎ 아싸리 많이주고 토옹잠 자게 하자고 많이줬다가 3시간동안 안자고 빽빽 우는 바람에 ㅋㅋ.. 도박에 실패했습니다 ㅠㅡㅠ
분유마취라는 단어 가슴에 와닿네요 😊😊😊 오늘 김도겸이 잠투정이 끝판왕입니다. 쨈콩언니도 힘내세요. 지금쯤은 좀 쉬고 계시기를...❤️

누워서 잠들었다!!!! 싶으면 여지없이 난리가 나네요 ㅋㅋㅋ 죽겠습니다ㅠㅠ 새벽부터 다시 쪽쪽이 셔틀😇
저도 그제 1200 정말 ㅜㅜㅜ

서진이도 잘 먹네요 ㅎㅎㅎ 우리아들만 그러는건 아니어서 한편으론 다행이네요😇
혹시 아가 몸무게가 몇키로인가용?

일주일 전에 5.6 나왔으니 거의 6키로 육박할거 같아요!
와우... 수유량 넘 부럽습니다ㅠㅠ 저도 아직 거실에서 씻겨용...ㅋㅋㅋㅋㅋ

거실 매번 에어컨 끄는것도 까먹어서 허둥지둥하네요 ㅎㅎ 안먹어도 문제 너무 먹어도 문젠거같아요 ㅠㅠㅠ 먹을거면 소화나 잘 시키던가...ㅠㅠ

앟ㅎㅎ 저는 거실에어컨 온도올려서 그냥 바람만 안나오게해서 씻겨요!! 저희아가는 안먹어도 소화못해서 걱정이네유ㅠㅠ 아가들은 참 알다가도 모르게써옄ㅋㅋ

아 맞네여 온도를 올리면 되는구나 ㅋㅋㅋㅋㅋㅋ ㅠㅠ 멍청인가봐욬ㅋㅋㅋㅋㅋ

ㅋㅋㅋㅋ아니에욬ㅋㅋㅋㅋ 저도 첨엔 엄청 껐어여...^^....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