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너무 힘드네요...

오늘따라 왜이렇게 안자는지 낮잠도 토끼잠자는 녀석 밤잠은 잘자줬는데 이제 스와들업 졸업하려고 안입혔는데 너무 갑자기 안입혀서 당황했나... 워낙에 잠투정심한녀석이라 평소에도 힘들었지만 오늘은 최고치....품에하도 비벼대서 재울때마다 가슴언저리가 쓰라리고 해결방안없을까 찾아보면 그냥 기절적으로 예민한아이들이 그럴수있다 시간이약이다 크면좋아진다 이런말들뿐 누가 그걸모르나...2시간을 악을쓰고 울고 20분안고있다가 잠든것같아서 내려놓으면 죽는다고 악을쓰고울고 이짓을 6번넘게 반복하니 손목은 이미 너덜너덜....한번자면 길게라도 자던가 토끼잠자도 좋으니 재울때 잘자던가....졸리다고울고 재우면 안잔다고 울고....둔한엄마 안예민한엄마와 초예민한아기의 조합이라니...그냥 새벽감성에 주저리 주저리 하고갑니다....

댓글

13

  1. 어제 저희 코코도 그랬어요😭😭71일인데 낮에 100미만으로 먹고 뱉으니 수유텀 2시간으로 먹더라구요.. 막수 120인데 30먹고 퉤 해버리는 바람에 애 재우고 나서 갑자기 눈물이..🥹🥹🥹그러더니 밤잠은 잘 자서 컨디션 좋게 병원가고 2갤접종했네요🥲우리 모두 이 또한 지나가겠지여..

  2. 네ㅜㅜ 일단 다시 스와들 입혀주세요ㅠ. 키키맘 말처럼 정말 주사때문에 더 심하게 우는걸거에요. 저희집도 심각하게 악쓰며 울다 사레걸리고 눈물콧물쏟어요. 그래서 낮엔 그냥 안으라 울어 안고 있고 밤에도 그래서 진정 좀 시키고 눕혀서 쪽쪽이 물리고 손바운서 하고 달래고 안고 다시 눕혀 달래기 하다 겨우 재웠습니다.ㅜ 힘내세요ㅜ ㅜ

    1. subcomment icon

      안그래도 작아졌었는데 스와들업 큰사이즈 시켰네요ㅠㅠ

  3. 아마 2갤접종때문에 아가도 너무 힘들어소 그럴거에요ㅠㅠ 허벅지 주사 맞은데도 아프고 항체만드는것고 힘들다더라고요... 겨리맘님 너무 힘드시겠지만 ㅜㅠ 금방 괜찮아질거에요...!!!! 조금만 더 힘내세요ㅠㅠㅠ

    1. subcomment icon

      지나가길 바라고있네요ㅠㅠ 감사해요!

  4. 어제 밤에 하도 아기가 안 자고 얼굴 시뻘개진 채로 계속 울어서 아기띠하고 한참 달랬네요.. 아기가 잠 들 때까지 안고 있다가 소파에 잠깐 앉아야지 했다가 앉은 채로 2시간을 깜빡 잠들었다가 시계보고 현타ㅜㅜ 1분씩 버티다보면 하루가 지나가 있고 아기는 더 성장해 있을 거라는 친구 말을 떠올리며 힘든 시간들을 버틴답니다.. 겨리맘님이 얼마나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실지 너무 공감되고 참 마음이 안타깝네요ㅜㅜ

    1. subcomment icon

      댓글 감사합니다! 같이 힘내요 저희!

  5. 도겸이도 부쩍 잠투정이 늘어서 저도 지금 베이비뵨 + 쪽쪽이 조합으로 겨우 설잠 재우며 빌리를 하고 있네요. 얼마나 얼굴에 부비는지 얼굴이 벌개져서 정말 후...이 또한 지나가리라 믿습니다. 우리 화이팅 해요!!!

    1. subcomment icon

      댓글 감사합니다!! 힘내요 저희!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너무 힘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