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부탁해 😭😭😭 우리 모두 꿀잠 좀 자자!!!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제발 오늘 밤은 잘 자라 아들아.~~~
엄마의 소원이댜 ㅠㅅㅠ 오늘 아가들 모두 잘 자고 엄마들 잘 주무시길 바래요…. 새벽수유텀 3시간 기원합니다…. 어제는 2시간텀+잠투정으로 아주 매운맛이었는데 오늘은 제발 잘 자주렴 ㅠㅠ ❤️
댓글
5
오늘 꼭 엄마 재워줘!!!
ㅠㅠ모든 아가들에게 전합니다🙏 모두가 행복해지자 요정들아❤️
아가들 모두 통잠자는 그날까지 다들 힘내용 🩵🩵
옳소!! 모두의 염원이죠. ㅜ 예방접종이 최악의 변수를 낳았어요ㅜ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