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2개월 접종하신분들!!!

오늘 아침에 접종하고왔는데 아기몸이 넘 뜨거워서 열재보니 38.1도까지 올라가있네요 ㅠㅠ해열제를 먹여야하나 말아야하나 하면서 미온수로 몸 닦여주고있는데 밥시간이 되도 맘마를 안먹어요ㅠㅠㅜ 7시에찔끔먹고 끝인데.. 원래 이렇게 안먹나요??계속안먹으면 어떻게해야하나여...

댓글

6

  1. 병원에서 나눠준 안내문에는 옷 벗기고 몸 닦아주고 그래도 안내리면 약 먹이라고 했어여 ㅜㅜ

  2. 와...전 오늘예방접종하고왔는데 애가 막수를 160먹던애가 100먹길래..오늘 왜이런대니.. 잠도 잘못자길래 오늘..왜이런대니 이러고말았다는ㅜㅠ 무지한엄마를 용서해라ㅠㅠ *잠잘자는거면 열이없는거겠죠?

  3. 제가만난 의사선생님은 2개월아이는 해열제 안먹는다고 처방도 안해주셨어요오 ㅠㅠ열은 날 수있는데 아기가 너무처지거나 힘들어하면 응급으로 오라고 하셨어요

  4. 2갤접종시에는 열 1~2시간마다 재주는게 좋아요ㅜㅜ 열날수있는주사가 들어있어서용.. 맘마 안먹으면 넘 억지로 주지마시구 배고프다할때 주셔요 ㅠㅠ

  5. 저도 접종하고 열올라서 약국에서 산 해열제 2ml먹이고 내렸어요! 열이오르니까 잘 안먹는거같아요 아파서 ㅠ

    1. subcomment icon

      병원에서 의사선생님께서 38도넘기면 해열제 무조건 먹이라고 하셨거든요..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