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이 진짜 안가죠ㅜㅜ 저도 임테기 역전 기다리면서 왜이렇게 시간이 안가나 싶었어요 15일 진짜 이제 얼마 안남았습니당!!! 하루하루 즐거운생각하면서 잘 기다려보아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집

15일에 아기집 보러 오라는데 볼 수 있겠죠,,,!? 일주일이 이렇게 느리게 가는지 몰랐어요ㅠ
댓글
2

그루게요ㅠㅠ!! 이쁜 말 너무 감사해요◡̈ 진짜 얼마 안남았으니 불안한맘보가 즐거운생각하면서 기다려야겠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