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축하드려용! 저도 막생 시작일 3월23일,출산예정일 1월8일이에요! 저도 이제 5주 3일 됐는데 ㅜㅜ 어제 아기집 봤어요! 착상이 늦어서 ㅋㅋㅋ5월 24일에 병원 가는데 아가 심소 얼른 듣고싶네용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9 일날 애기집 보고왔어용 ㅎㅎ

출산 예정일은 24 년 1 월 11 일 :) 주기가 워낙 안맞다보니 ·· 막 생은 3 월 27 일 이었는데 9일날 갔을 때 애기집 크기 보시더니 착상이 늦게 된거 같으시다구 말씀 하시더라구용 🩷 24 일날 심소 들으러 오라는데 너무 떨려용 !!! 울 애기 집 어때용 이쁜가용 ㅎㅎ 쌤이 자리 너무 잘 잡았다구 하던뎅 맞나요 ㅎㅎㅎ 첫 아이라 너무 궁금하고 설레고 막 그렇네요
댓글
4

꺅 딱볶맘 이신가용 ? ㅎㅎ 저는 뽀풀이맘입미댱 🩷 우와앙 저희들 모두 심소 말발굽 소리로 당차게 들었음 좋겠어용 ㅎㅎㅎ 애기집 봤을 때 느낌은 정말 맘님들 다들 같은 마음이셨겠죠 🫶🏻🫶🏻 얼른 시간이 갔으면 좋겠어요 딱볶이맘두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
ㅋㅋ우와 막생 예정일이 저랑 같아용ㅎㅎㅎㅎ다음 내원일자까지 똑같네요 ㅋㅋ 아기집 보신거 축하드려요

꺅 토리맘님 방금 게시글 보고왔어용 저랑 완전 비슷하시네요 🩷🫶🏻🧸 꺅 저희 정말 예쁜 아기천사 건강하게 순산까지 가봐용 ㅎㅎ 토리맘두 축하드려요 😍😍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