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준비하고 있다가 좋은거같아요! 회식 때 보니까 와이프랑 같이 준비한다고 하면 남자분께도 술 안권하더라구요 어차피 공개 하실거니까!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회식때 술뺄 핑계 뭐가있을까요
아직 초기라 회사분들한테는 말하기 조심스러운데 회식이 잡혀버렸어요 ㅠ 무슨핑계로 못먹는다하면 자연스러울까요?
댓글
4
몸이 안좋다구 하세요.. 음주 강요하지는 않겠죠 ㅎㅎ
한약먹고있다!! 몸만드느라 한약을 복용하고 있다 어떨까요?
위염때문에 약 드신다 하시면 어떨까요ㅎ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