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저도 5주찬데 배에 통증 있다 괜찮아지고를 반복해여ㅜㅜ 쌤이 처방 해주셔서 아스피린 복용하고 질정 넣고있어요 진료보러가서 배통증 얘기하니 이주수에 있는증상이라고 너무 걱정말라 하셨어여~붉은혈이 비치는거 아님 괜찮은거같아요 전 가슴이 붓고 콕콕 쑤시는 통증도 있어여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일전부터 생리통 같은 통증이 간간히 있더니 오늘은 오른쪽 아랫배에 젓가락등 얇은 물건으로 꾹 찌르는 통증이 느껴지고 반복적으로 느껴질때도 있어요ㅠ 혹시 이 시기에 이런분들 많으실까요?! 이 주수에 또 다른 통증 등 공유해주세요💜
댓글
7
탈퇴한 유저
저도 5주찬데 배에 통증 있다 괜찮아지고를 반복해여ㅜㅜ 쌤이 처방 해주셔서 아스피린 복용하고 질정 넣고있어요 진료보러가서 배통증 얘기하니 이주수에 있는증상이라고 너무 걱정말라 하셨어여~붉은혈이 비치는거 아님 괜찮은거같아요 전 가슴이 붓고 콕콕 쑤시는 통증도 있어여
저도 어제부터 왼쪽이 콕콕 계속 쑤셔서 걱정인데 그래도 크고 있는 중이라 생각하고 마음 편히 먹고 있으려고요!
그쵸ㅠㅠ 저는 초기부터 워낙 이벤트가 많아서 불안불안이에요ㅠㅠ 그래도 좋은생각하고 맘편히 있어야겠어요!
저두 지금 왼쪽 아랫배가 쿡쿡 쑤셔서 동일한 증상이있나 볼려고 어플 켰다가 글 발견 했네요 ㅠㅠㅠ 아기가 커질려고하는 증상이라고 믿어요 우리 !
어떨때는 바늘로 찌르는거 같아여ㅠㅠ 아기가 열심히 영역확보중이라구 믿어요! 근데 저는 어제 갈색혈도 살짝 비쳐서 내일 병원 다녀올까 고민중이에요ㅠ
저도 지금 5주차인데 아랫배가 계속 쿡쿡 쑤셔요 ㅠㅠ 자면서도 통증이 느껴질정도에요 😭
매번 다른 통증이 오니 덜컥 겁이 나네요ㅠㅠ 한곳만 너무 쿡쿡 쑤셔서 걱정이에유ㅠㅠ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