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검사에사 공복이라고 미리 안내 없으믄 신경 안 쓰셔도 돼용 ^.^ 저는 피 뽑는지도 모르고 갔다가 쓕 뽑혔습니다 ㅎㅎㅎㅎㅎ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혈액검사 할때 공복으로 가야하나요??
제곧내 입니다 ! 네이버에서 확인 했을 때 6주차라 혈액검사는 안해도 될거같은데 혹시 해야할까봐서요. 내일 10시 예약 했는데 공복으로 가야할까요??
댓글
4
아뇨~ 저 공복아니었어요!!
아니요! 상관없어용!!

오 감사합니다!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