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싶은거 드세요 내가 우선이에요 저도 출혈때문에 이틀째 누워있는데 만두랑 주먹밥 먹어요 ㅋㅋ주스랑 ㅋㅋ영양제는 잘챙기세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식사 어떻게 챙기세요?
잦은 습관성 유산이라 이번엔 정말 집에서 누워만있어요 누워만있는게 이렇게 힘든건줄..ㅜㅜ 긍데 하도 누워있으니까 입맛도 없고..뭘 챙겨 먹는다는게 너무 힘들어요.. 영양가있게 골로루 먹어야한다는 죄책감 한가득인대 매끼니때마다 챙겨먹어야 하는게 너무힘드네요 저처럼 집에 계신분들은 어떻게 챙겨드세요? 뭐드세요?
댓글
6

걍 대충 밑반찬에 먹긴하는대 괜한 죄책감이 밀려오네요ㅠㅠ 영양제 어떤거 드세요?

영양제는 멀티로 닥터맘스 스텝 1 이랑 철분 엽산 유산균 마그네슘 비타민디 오메가3 비타민씨 이렇게 먹어요
입맛없을땐 가볍게 드세용 소화기가 떨어진시기라는 신호래요 ㅎㅎ 저 책임감에.ㅣ 억지로챙겨먹다가 급체햇어요ㅠㅠ

아유 체하믄 안대는디 우리 우선 벌써부터 너무 부담느끼지 마요 ㅜㅜ아직은 나 위주로
방토씻어놓고 오이썰어놓고 심심할때 먹구 알배추씻어서 매끼니 꼭 같이먹어요! 이렇게만먹어도 식단은 신경 안쓰고 편하게드실수 있지않을까요?! 단백질도필수라 두유랑 훈제계란사놓고 아침에꼭먹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