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언제 심장소리 들으셨어요?

첫 아가를 임신하게 되었어요. 저번주 토요일날 가서 아기집처럼 보인다고 하시면서 초음파 사진과 산모수첩 받아왔는데 처음이라 너무 얼떨떨하고 믿기지 않아서 매일 임테기 하는데 점점더 선명한 두줄.. 주수로는 5주 2일차인데, 어깨도 결리는것 같고.. 속도 좀 안좋은것 같구.. 엄마한테는 제일 먼저 말하고 싶은데 언제 임밍아웃 하는게 좋을까요ㅠㅠ 심장소리 듣고 하는게 좋을까 싶어서 이번주 토요일 병원가는날만 손꼽아 기다리는데 가서 심장소리 못들어도 임신확인되면 임밍아웃 하는게 맞을까요? 다들 언제 심장소리 들으셨나요ㅠㅠ 알려주세요 아 그리구 저는 병원갔을때 배로 보는 초음파로 보시던데 다들 질로 넣어서 보는 초음파로 보시나요ㅠㅠ? 제 초음파 사진은 자궁이랑 난소도 다 나오게 찍히던데 다른분들은 엄청 클로즈업 해서 초음파 사진을 받으시는것 같아서 궁금했습니당! !

댓글

7

  1. 초기에는 질 초음파 봐요.. 한번도 복부초음파 본적 없어요

    1. subcomment icon

      ㅠㅠ왜 저는 복부초음파로 봐주셨나 모르겠어요.. 너무 초기에 가서 그런가ㅠㅠ 이번주에 가면 질초음파로 봐달라고 해야겠네요ㅠㅠ

    2. subcomment icon

      답변 감사합니당♥️

  2. 저 막생 3/23이었는데 저번주 난황봤고 이번주 심장소리 들으러 가요 ! 아마 주기로는 6-7주차..? 부모님은 어버이날에 임밍아웃 해서 다 알고 계셔요 ㅎㅎ

    1. subcomment icon

      그리고 저는 첫 진료부터 계속 질 초음파 보고 있어용

    2. subcomment icon

      정말요ㅠㅠ? 힝.. 저는 왜 복부 초음파..ㅋㅋㅋㅋ 배를 너무 세게 누르시긴 하더라고여..(뱃살이많아서) 질초음파로 봐달라고 요청드려야겠어요ㅠㅠ 답변 감사해요

    3. subcomment icon

      병원마다 다른가봐요! 보통 초기엔 질초음파가 잘보여서 질로 하더라구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