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래요ㅠㅠㅠ그래서 오늘 다시 임테기 해볼랴규요ㅠ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갑자기 증상 없는 분들 계신가용? ㅠ
3-4주차는 몸살기운에 배콕콕과 싸르르함, 춥고 피곤하고... 여러 증상이 있었는데 딱 요번주부터는 조금 피곤한거말고는 갑자기 멀쩡해요..;; 아직 병원갈때는 아니어서 병원은 안가봤는데 괜히 불안하네요ㅠ 증상있다가 갑자기 없어진 분들도 계신가욤...
댓글
13
제 아내도 그래요
아까도 비슷한글 있었는데 많이들 그러신가봐요!! 저도 4주 5일차인데 지난주까지 엄청 졸렸는데 이번주는 컨디션이 좋아요ㅎㅎㅎ


탈퇴한 유저
많이들 그러시다니 마음이 조금은 놓이네요ㅠㅠ
저도 증상 있다가 없다가 했어요 불안함 없애려고 이제 전 임테기도 안하려구요


탈퇴한 유저
흐어...저도 임테기 안하고 내일 병원 처음으로 가보려구요ㅠㅠ
불안한사람 여기 추가요... 완전 ㅋㅋㅋ 불안함의 노예에요 ....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