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차에 얼리랑 원포로 연하게 확인했어요! 10일차까지 단호박이라 하루 건너뛰고 했어요 ㅎㅎ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배란 몇일째에 두줄 확인하셨어요?
배란 10일차인데 아직도 단호박이네요. 이번엔 진짜 기대하고 있었는데 ㅠㅠ 증상놀이만 계속하네요.
댓글
4
전 12일차까지 단호박이었다가 13일차에 연하게 보였어요!
저는 10일차에 연하게 두줄봤어요
저 12일차부터용! 증상은 그 전주에 밤에 누워있으면 자꾸 왼쪽 배가 콕콕쑤셨었어요 ㅎㅎ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